3CUT REVIEW

제목[세컷리뷰] 꽃다방2019-01-03 19:56:25
카테고리ACTIVITY
작성자 Level 10




[세컷리뷰] 꽃다방에서의 행복한 한시간



에디터는 여러분에게 꽃다방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꽃다방은 피킷플라워의 제휴카페로 꽃으로 가득 둘러쌓인 카페랍니다. 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절대 지나칠 수 없는 플레이스죠. 꽃다방에서는 잘생긴 사장님과 달콤한 음료, 그리고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주는 다양한 다양한 체험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이 리뷰를 봐주세요.







#01 어딜보아도, 꽃이있더라.


저는 꽃을 너무 좋아해서 피킷플라워 에디터를 신청했는데요. 매장을 방문한 후, 잠깐 주위를 둘러봤더니 정말 사방 사방에 꽃이 있더라구요. 카운터는 물론 테이블 뒤, 입구 그리고 천장까지 상상도 못할 장소에 꽃이 있어요. 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좋아할만한 분위기에요. 연인과 함께 온다면 어떨지 상상만으로도 행복해 집니다.


심꿍한 제 마음을 다잡고 오늘 체험할 메뉴를 시켜야할 시간이 됬네요. 피킷플라워 인 카페라고 해서, 압화드로잉 키트와 음료교환권을 콤보로 파는 카페 중 한 군데라고 하네요. 만 원에 체험과 수제음료를 먹을 수 있다니, 이런 언빌리버블한 조합이 있을 수 있을까요? 음료교환권은 카페에서 판매하는 모든 음료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핑크로즈에이드를 엄청 추천하시더라구요. 얼마나 예쁘고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추천하는지... 두고봐야겠어요.







#02 핑크로즈에이드는 그야말로 꽃의 축복



이것이 이 세상의 음료인가요? 늘 각얼음 혹은 간얼음만 봐왔던 저에게, 새로운 충격을 제시했던 꽃다방... 꽃모양 얼음을 처음 본 저는 잠시 멍하게 있었죠. 이후 열심히 촬영시간을 가졌답니다. 음료를 먹기전 눈으로도 충분히 즐기고 싶었습니다. 이 목마름을 해소하다가 사진이 이상하게 찍히면 너무 슬플 것 같았어요. 여러분 정말 예쁘게 나와요. 사진은 제가 찍는다는 느낌보다, 핑크로즈에이드가 예쁘게 찍힙니다.


핑크로즈에이드는 정말 달달하고도 아리따운 색감이 고루 섞여있어요. 어떤 느낌이랄까? 달콤한 꽃향기를 입에 담다. 핑크로즈에이드의 맛을 잘 표현하고 싶지만, 저 이상으로 표현할 길은 없어보여요. 하지만 음료가 많이 단 편이라서, 혹 단 음료를 안 좋아하시는 분은 다른 차나 드립커피도 많이 준비되어있으니 걱정마시고 방문해주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03 꽃음료로 시작해 꽃취미로 끝난다.



압화드로잉은 색색의 꽃잎으로 그림을 그리는 활동을 의미합니다. 꽃다방 콤보에서는 압화드로잉 키트도 제공하는데요. 짧은 설명과 함께 모든 재료를 준비해주신 답니다. 처음엔 어려웠지만, 언제 그랫냐는 듯이 한시간이 지나있어요. 즐거운 압화드로잉 체험과 음료의 조합은 참 괜찮은 것 같아요.


꽃다방은 총 6개의 키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해요. 혹시 원하는 도안이 있다면 미리 알아보고 가는 게 좋을 듯 해요. 꽃이 가득한 분위기에서 달콤한 로즈에이드 그리고 압화드로잉이 함께 하는 시간은 최고의 힐링을 선물합니다. 꽃다방 체험에 대해 더욱 자세한 이야기가 듣고 싶다면 아래의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꽃다방# 피킷플라워# 압화드로잉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